본문 바로가기

정보

서울 주얼리 지원센터 '2019 반지위크 in 서울' 개최 10. 11 ~ 10. 31

서울 주얼리 지원센터는 오는 10월 11일 부터 31일 까지 2019년 반지위크 in 서울을 개최한다. ‘반지위크 in 서울’ 은, 주얼리 특별 프로모션 기간으로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소비 정보를, 참여업체에게는 실질적인 매출증대를 돕는 주얼리 판매촉진 기간을 의미한다.

‘다 함께 팔아보자’를 콘셉트로, ‘니가 나한테 반할지 안 반할지’를 슬로건으로 둔 올해 반지위크의 주요 지원내용은 참여업체의 공동 홍보지원이다. 반지위크 홈페이지에서는 참여업체들의 각각의 스토리와 제품 정보, 이벤트 내용을 담아 온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집중 홍보하여, 각 참여업체의 온라인몰 방문자 수와 오프라인 매장의 현장 방문을 유도한다. 또한 참여업체에게는 선착순 100개 업체까지 예산에 한해 홍보물과 굿즈가 제공된다. 참여업체는 공통으로 반지위크 로고가 디자인된 에코백과 SNS 홍보 등이 지원되며, 오프라인 매장은 현수막, 배너 중 1개 선택과 테이블 POP가 제공되며 온라인몰에는 온라인용 배너가 지원된다. 

지난 2018년 반지위크에서는 총 53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이 참여하여 주얼리 박스, 에코백, POP 등의 굿즈를 제공하였으며 지하철 및 버스 광고, 언박싱, 블로그 방문, 트릭아트,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을 통해 공동 홍보를 지원해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관계자는 “반지위크는 소비자가 주얼리를 쉽게 이해하기 위한 프로모션 네이밍으로 반지 뿐 아니라 목걸이, 귀걸이 등 모든 주얼리를 포함하고 있으며, ‘니가 나에게 반할지 안반할지’라는 슬로건으로 사랑을 약속하는 남녀 뿐 아니라 할아버지와 손주, 엄마와 아들, 우정을 다짐하는 친구들 모두에게 수줍은 고백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출처 주얼리 신문

 

서울주얼리 지원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