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스트 업 드레싱은 줌 시대에 부활하고 있으며, 그것은 주얼리 러버들에게 좋은 것이다. 화상 회의는 물론, 우리 모두가 어디에서나 쓰고 있는 마스크는 말할 것도 없고, 화상회의가 그 얼굴을 주목하게 한다. 올 시즌, 디자이너들은 후광 효과를 내기 위한 매력적인 방법들을 많이 제안했다.
색은 계절의 뉴스이다. 목(샤넬, 베르사체)이나 귀(발렌티노)에서 네온의 팝을 볼 때, 여러분의 하루뿐만 아니라 동료들도 밝아질 것입니다. 초커는 길이의 선택이었다. 그들은 접힌 곳 위에 앉았고, 실버링크는 곳곳에 있었다. 그 모퉁이 철물점은 약간의 보석을 얻는 원천인 것 같았다. Rokh는 열쇠 귀걸이를 하고 있었고 Givenchy에는 심각하게 높은 자물쇠가 있었다. 또한 브랜드의 아이콘을 참조하는 펜던트도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귀걸이에 흔들린 프라다 삼각형이 샤넬과 자크 무스가 시그니처 백의 미니어처를 선보였고, MM6 매종 마길라가 검은색 리본에 타비 부츠 매력을 매달았다.
순수한 형태가 선호되는 Miu Miu와 Acne Studios에서는 더 추상적이었고, Christian Dior, Coach, Schiaparelli, 그리고 다른 곳에서는 디자이너들이 빛을 잃지 않는 새, 보트, 꽃, 그리고 별들을 만들면서 이 비유적인 것을 집중시켰다.
Isn’t It Iconic?
샤넬 2.55, 프라다 삼각형, 마길라 타비 부츠, 자크 무스의 치토 등은 브랜드 시그니처를 강화하기 위해 마지막으로 캐스팅되었다.
Rainbow Coalition
연속 영상통화 후 목의 색은 당신이 느끼는 것보다 더 살아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할 것이다.
Linked In
No chain, no gain.
Putting on the Glitz 글리츠 착용
Abstract Notions 추상적인 생각
디자이너들은 봄을 위해 새로운 장소로 기하학적인 모양을 가져가며 순수한 형태를 가지고 놀았습니다.
Object Lessons
보트 펜던트나 불가사리 귀걸이와 같은 비유적인 조각들은 입기에도 재미있고, 대개 바보 같은 대화 시작이다.